Saturday, October 2, 2010

축구

축구를 너무 좋아요! 요즘 친구 하고 제가 같이 인트라뮤럴 축구 팀(intramural soccer team) 있어요. 고등 학교에서 축구를 잘했어요. 하지만 요즘 축구를 조금 나빠요 :( 왜냐하면 요즘 저는 너무 바빠요. 그래서 축구를 연습 할수 없어요.
이번 학기에 축구 수업을 들어요. 그리고 이 수업을 진짜 재미있어요. 축구 선생님 이름은 강선생님이에요. 그리고 강선생님 한국 사람이에요! 하지만 요즘 날씨가 추어요. 그래서 축구 수업을 무서월 거예요.

1 comment:

  1. 재성 씨는 음악도 잘 하고 운동도 잘 하고 못하는 것이 없네요! 그런데 진짜 날씨가 추워져서 축구하는 것이 점점 무서워지겠어요. ㅋㅋㅋ

    * -이/가 + adjective: Adjectives takes noun+-이/가 as its subject. Be careful not to use -을/를. (e.g. 축구가 좋아요.; 수업이 재미있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