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10

우리 형님

우리 형님,

저 형이 착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저는 형을 너무 사랑합니다. 형이 스물 다섯 살인데 스탠포드(Stanford) 대학교 학생입니다.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생물학을 공부합니다. 그래서 전공이 생물학입니다. 하지만 스탠포드를 졸업하면 의과 대학에 가고 싶어합니다. 요즘 형이 열심이 공부합니다. 왜냐하면 다음 봄에 MCAT 시험 볼 겁니다.
형 하고 제가 닮았습니다. 형의 눈 하고 머리가 갈색입니다. 그리고 176cm입니다. 하지만 저는 183cm입니다. ㅋㅋㅋ . 형이 강한 남자입니다. 왜냐하면 운동을 많이 합니다.
어렸을 때 형 하고 제가 같이 많이 놀았습니다. 비디오 게임 하고 스포츠를 많이 했습니다. 스포츠를 형이 자주 이겼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내가 자주 이겼습니다! 형은 야구를 진짜 좋아합니다. 그래서 미네소타 야구 팀인 미네소타
트윈스(Minnesota Twins)를, 너무 좋아합니다. 여름에 형 하고 제가 같이 야구 시합을 갈 때 저는 너무 행복 합니다! 고등학교 때 향이 수영 하고 다이빙 진짜 잘 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때 미네소타(Minnesota) 다이빙 챔피언이었습니다. 그래서 대학교에서도 스탠포드 다이빙 팀에서 활동했습니다.
형을 본 지 9개월쯤 됐습니다. 그리고 요즘 향이 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번 추수 감사절에 향을 볼 겁니다. 그리고 이번 추수 감사절이 재미있을 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