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10

비디오 컨퍼런스

지난 수요일에 비디오 컨퍼런스 있었어요. 저 파태너 이름은 윤상아. 그리고 착한 여자예요! 윤상아 일학년 학생이에요. 그리고 전공이 영어예요. 이 비디오 컨퍼런스 조금 준비했어요. 왜냐하면 요즘 지짜 바빠요. 하지만 비디오 컨퍼런스 잘했어요.
윤상아 하고 것을 많이 이야기했어요. 상아 고향은 부산이에요. 그리고 상아 씨가 부산에 진짜 아름답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 부산에 너무 여행하고 싶어요! 다음에 상아 하고 취미가 이야기 했어요. 상아 피아노를 좋아요. 그래서 재즈 (jazz) 피아노 쳐요.
비디오 컨퍼런스에서 조금 기술적 어려움있었어요. 왜냐하면 상아 컴퓨터를 나빴어요. 다음 주 추석이에요. 그래서 비디오 컨퍼런스 없을 거예요. 하지만 다음 비디오 컨퍼런스 영어 살 거예요, 재미있을 거예요!

1 comment:

  1. 비디오 컨퍼런스에서 좋은 친구를 만난 것 같네요. 계속 즐겁게 열심히 하세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