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22, 2010

대학교 신입생 후배들에게 해 주고 싶은 세 가지 조언

대학교에서 세 가지 중요한 것을 잘 자고 잘 먹고 운동 잘 하기예요. 매일 음식을 잘 먹어야 해요. 그리고 매일 밤에 잘 자야 해요. 그리고 매주 운동 잘 해야 해요. 운동 잘 하고 잘 자고 잘 먹으면, 생활이 좋을 거예요.
일학년 때 저는 잘 못 잤어요. 왜냐하면 저는 아주 바빴고 걱정이 많았어요. 그래서 감기에 자주 걸렸고 행복하지 않았어요. 기숙사가 항상 시끄러워요. 그러니까 귀마개 하세요. 귀마개 사용하면 잘 잘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잘 자면, 공부 잘 하고 행복 할 거예요. 하지만 잘 먹기 또한 중요해요.
제 기숙사의 음식이 괜찮았고 건강에 좋았어요. 하지만 일학년 때 나쁜 음식을 먹었어요. 왜냐하면 피자하고 햄버거하고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야채하고 과일은 조금 먹었어요. 그래서 저는 살이 쪘어요. 그러니까 좋은 음식을 드세요. 잘 먹으면 살이 찌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건강할 거예요.
일학년때 운동 잘 하면 행복할 거예요. 그리고 걱정하지 않을 거예요. 운동 할 때 자유로운 마음이 생겨요. 일학년 때 스트레스 (stress) 많이 있을 거예요. 그래서 운동하면 스트레스가 없어질 거예요.
잘 자고 잘 먹고 운동 잘 하면 대학교에서 재미있을 거예요! 그리고 여러분은행복할 거예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