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24, 2010

전공 음악이에요.

저 전공이 음악이에요. 비올라가 세시간 부터 매일 연습해야 해요. 하지만 요즘 손이 앞아요:( 그래서 연습 할수 없어요. 저 다섯살 이었을때 바이올린 시작 했어요. 그리고 어머니를 바이올린 선생님이었어요. 고등 학교에서 비올라가 시작했어요. 그리고 비올라가 진짜 좋았어요! 그래서 대학교 왔을때 음악 전공이었어요. 음악 너무 사랑하고 다음년 음악 학원 가고 싶어요. 하지만 매일 연습 많이 해야 하고 공부 많이 해야 해요.

1 comment:

  1. 재성 씨, 내년에 대학원을 가려고 준비하고 계세요? 재성 씨가 비올라를 연주하는 것을 들어 보고 싶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