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September 18, 2010

Journal #1

오늘은 아홉시간 일어났고 아침 식사 했어요. 아침 식사 진짜 맛있었어요! 아침 식사 후에 이슬람교 충국(Islam in China) 수업 다녔어요. 이 수업 후에 한국어 수업 다녔어요. 한국 수업에서 던어 퀴즈 있었어요. 그리고 이 퀴즈 잘했어요. 왜냐하면 던어 공부 많이 했어요. 한국 수업 후에 집에 갔어요. 그리고 점심을 먹었어요. 밥 하고 닭 불고기 하고 김치 하고 김 먹었어요. 그리고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을 후에 음악 연습했어요. 그리고 여섯시 쯤 저녁 먹었어요. 저녁후에 비디오 컨패랜스 (video conferencing) 했어요. 그리고 비디어 컨패랜스 너무 좋아요. 왜냐하면 저 파태너 착한 사람이에요. 하지만 지금은 자야해요.

1 comment:

  1. 재성 씨가 정말 부지런하고 건강한 생활을 하는 것 같아요. 나도 닭불고기 먹고 싶다~!!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