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1, 2010

추수감사

이번 추수감사 아주 재미있었어요! 지난 수요일 고향에 갔어요. 그리고 아버지 하고 어머니 하고 형 봤어요. 저 형이 본지 11개월쯤 됐어요. 그래서 형 봤을 때 저는 아주 행복했어요. 추수감사 식사가 많이 먹었어요 왜냐하면 저 어머니 요리를 아주 맛있어요! 추수감사 후에 오하이오(ohio) 여행했어요. 지난 주에 미국 할머니께서 아흔 생일이었어요. 그래서 토요일에 오하이오에서 생일 파티 했어요. 오하이오 차동차로 갔어요 하지만 운전했으면 14시쯤 해야 해요. 그리고 할머니께서 생일 파티 너무 재미있었어요!

1 comment:

  1. 와! 할머니가 아흔살이세요? 오랜만에 형도 만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할머니 생신 파티도 해서 정말 재미있었겠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