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20, 2010

겨울

겨울 진짜 좋아요! 눈이 와면 저는 행복해요. 하지만 바람이 와면 기분이 안 좋아요. 겨울에서 친구 하고 제가 같이 아이스 스케이팅 하고 스키 타고 눈싸움 해요. 너무 재미있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아주 좋아요 왜냐하면 형 하고 누나 하고 아버지 하고 어머니 하고 제가 같이 함게예요.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좋긴 하지만 가족 제일 좋아요. 저 고향이 세인트폴에요. 그리고 겨울에서 세인트폴 진짜 아름다와요! 날씨가 아주 춥긴 하지만 옷을 두껍게 입으면 괜찮아요. 이번 겨울 방학대 재미있을 거예요!

Saturday, November 13, 2010

아르바이트

저 아르바이트가 매디슨 심파니 (Madison Symphony)예요. 매디슨 심파니 진짜 재미있어요 왜냐하면 음악 공연을 너무 좋아해요. 일 학년에 매디슨 심파니 어디션을 했어요 그리고 이 어디션을 이겼어요! 그래서 매디슨 심파니 아르바이트한지 4년 쯤 됐어요. 매디슨 심파니 공연을 오버처 센터에서 (overture center)해요. 그리고 오버처 센터 진짜 멋있어요. 오늘 밤에 심파니 공연을 있을 거예요. 그래서 지금 텈시도(Tuxedo) 입어야 해요. 하지만 텈시도 입을 때 아주 불편이에요.

Saturday, November 6, 2010

할머니께서

저 할머니 너무 사랑해요. 할머니께서 한국에서 태어났어요 하지만 지금 엘레에서(Los Angelos) 살아요. 할머니께서 영어 얘기할 수 없어요 그래서 옛알에 할머니 하고 제가 같이 얘기 안했어요. 하지만 요즘 한국어 고부해요. 그래서 아프로 할머니 하고 제가 같이 얘기 할 수 있어요! 다음 봄 방학대 엘레에서 여행할 거예요 왜냐 하면 할머니 하고 고모 하고 고모부 살아요. 지금 할머니께서 아흔세 살이에요! 하지만 저 할머니께서 성격이 활발해요:) 일요일에서 할머니께서 교회에 항상 가요. 그리고 교회에서 할머니께서 노래를 너무 잘해요!